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1억 걸린 ‘무명전설’ 참가자 대모집…무명에서 전설까지

스타투데이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happy@mk.co.kr)
원문보기
‘무명전설’이 특별한 우승 혜택으로 한층 더 커진 오디션 스케일을 예고했다.

‘무명전설’이 특별한 우승 혜택으로 한층 더 커진 오디션 스케일을 예고했다.


MBN 새 음악 예능 ‘무명전설’이 특별한 우승 혜택으로 한층 더 커진 오디션 스케일을 예고했다.

올 가을 첫 방송을 앞둔 MBN 새 음악 예능 ‘무명전설’이 오디션 참가자 모집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우승상금 1억과 함께 ‘무명’ 참가자들에게도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본인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 론칭을 전면에 내세워 눈길을 끈다.

16일 MBN ‘무명전설’ 측에 따르면, “오직 트로트를 사랑하는 열정 하나로 누구나 무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취지로 기획된 만큼, 무명에서 전설까지 지원 열기가 뜨겁다”면서 “K-트로트의 열기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많은 남성 참가자들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지원을 독려했다.

‘무명전설’은 ‘트롯 사내들의 서열전쟁’이란 슬로건 하에, 트로트 명가 MBN에서 자체 제작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초대형 남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번 모집에서는 나이·국적·자격 등 지원 자격에 제한을 두지 않아 더욱 폭넓고 다양한 지원자들이 몰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무명전설’은 오직 트로트를 사랑하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경력이 없는 일반인부터 현역 트로트 가수, 아이돌, 무명 가수 등 현직 가수 뿐 아니라 국악‧성악‧뮤지컬 등 타 장르 가수들도 도전할 수 있다.

오는 8월 15일까지 MBN 공식 홈페이지 또는 참가 신청 QR코드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전형 합격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예심에 참가하게 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