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SBS 언론사 이미지

상무 이정용, 내일 시구로 '전역 신고'…모레 LG 합류

SBS 유병민 기자
원문보기

▲ 전역을 앞둔 투수 이정용


상무(국군체육부대) 피닉스 야구단에서 복무한 이정용이 시구로 전역 신고를 합니다.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오늘(16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홈 경기 시구자로 이정용 병장을 택했습니다.

2023년 LG 통합우승의 주역이었던 이정용은 2023시즌 종료 뒤 입대했습니다.

이정용은 6월 17일에 전역하고, 18일부터는 '민간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상무 소속으로 올해 KBO 퓨처스(2군)리그에서 11경기 3승 2패, 1홀드, 평균자책점 3.60을 올린 이정용은 18일 LG 1군 선수단에 합류합니다.

1군 합류 전에 시구자로 마운드에 서는 이정용 병장은 LG 구단을 통해 "전역에 맞춰 시구자로 팬들께 인사할 기회를 준 구단에 감사하다. 잠시 떠난 동안 잠실야구장 생각이 정말 많이 났고, 관중석을 가득 채워주는 팬들이 그리웠다"며 "군 생활 동안 LG 트윈스 팬으로 많이 응원했다. 이제는 다시 선수로 돌아가 힘을 보태려고 한다"고 전했습니다.


18일에는 걸그룹 HITGS(힛지스)의 멤버 혜린이 시구, 서희가 시타를 맡습니다.

LG 트윈스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타볼 모으기'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팬 곽찬규 씨는 19일에 시구자로 잠실구장 마운드에 오릅니다.

(사진=LG 트윈스 제공, 연합뉴스)

유병민 기자 yuballs@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SBS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