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살롱 드 홈즈, 이시영·정영주·김다솜·남기애 아파트 빌런 추격·소탕 개시

문화뉴스
원문보기
[이미숙 기자]
살롱 드 홈즈, 이시영·정영주·김다솜·남기애 아파트 빌런 추격·소탕 개시/사진제공=ENA

살롱 드 홈즈, 이시영·정영주·김다솜·남기애 아파트 빌런 추격·소탕 개시/사진제공=ENA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이시영-정영주-김다솜-남기애 주연의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가 16일 첫 방송된다.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으로 이시영(공미리 역), 정영주(추경자 역), 김다솜(박소희 역), 남기애(전지현 역) 등이 의기투합해 환상의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오랜만에 코믹한 연기로 돌아온 이시영은 예리한 추리력과 육감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명탐정 홈즈' 공미리 역을 맡아 맹활약을 펼친다. 뮤지컬 계 최강 디바이자 '정숙한 세일즈', '선재 업고 튀어' 등에서 화끈한 매력을 발산한 정영주는 에이스 형사였던 '여자 마동석' 추경자 역을 맡아 시원시원한 액션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작품을 위해 촬영 두 달 전부터 오토바이 주행을 연습했다고 밝힌 김다솜은 오토바이를 타고 동네 곳곳을 누비는 '알바의 여왕' 박소희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줬던 우아하고 차분한 모습의 남기애는 눈치백단의 '슈퍼마당발' 전지현으로 분해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드라마 판을 주름잡는 매력 만점의 네 여배우가 의기투합해 보여줄 막강한 워맨스 시너지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네 여자가 평온한 일상을 위협하는 빌런들을 추격하고 소탕하며 속 시원한 한방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차선을 거침없이 침범하는 주차 빌런부터 분리수거를 하지 않아 주민 전부에게 피해를 주는 분리수거 빌런, 한밤중 쿵쿵거리며 꿀잠을 방해하는 층간 소음 빌런까지 우리가 일상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빌런들은, '아파트 해결사 4인방'의 속 시원한 한 방을 응원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믹 감초 군단인 오대환, 정상훈, 이수지가 가세해 캐릭터 플레이의 진수를 선보인다.

ENA \'살롱 드 홈즈\', 이시영·정영주 등 아파트 해결사로 떴다!/사진제공=ENA

ENA \'살롱 드 홈즈\', 이시영·정영주 등 아파트 해결사로 떴다!/사진제공=ENA


'살롱 드 홈즈'는 ENA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신병' 시리즈를 연출한 민진기 감독이 선보이는 최초의 워맨스 드라마다. 민진기 감독 특유의 익살스러운 코미디와 캐릭터 플레이가 '살롱 드 홈즈'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살롱 드 홈즈'는 대세 배우로 각광받고 있는 '제니 엄마' 김금순부터 민진기 감독의 연출작 '신병' 시리즈를 통해 탄탄한 팬덤을 형성한 김민호-김현규-이상진-이충구-김희수까지 믿고 보는 씬스틸러들의 출격에 이어 맛깔스러운 연기력으로 정평이 난 개그맨 김준현이 '살롱 드 홈즈'의 특별 출연한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