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에이티즈, ‘Lemon Drop’ 리믹스 앨범 발매…여름 달굴 ‘개성 만점 편곡’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미니 12집의 인기에 힘입어 타이틀곡 ‘레몬 드롭(Lemon Drop)’ 리믹스 음원을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오늘(16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 앨범 ‘골든 아워 : 파트 3(GOLDEN HOUR : Part.3)’의 타이틀곡 ‘레몬 드롭’ 리믹스 앨범을 발매했다.

‘레몬 드롭’은 에이티즈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여름을 겨냥한 시즌송으로,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에이티즈의 고백이 담겼다. 멤버 홍중과 민기가 직접 참여해 에이티즈만의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녹여낸 가사로 한층 더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미니 12집의 인기에 힘입어 타이틀곡 ‘레몬 드롭(Lemon Drop)’ 리믹스 음원을 공개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미니 12집의 인기에 힘입어 타이틀곡 ‘레몬 드롭(Lemon Drop)’ 리믹스 음원을 공개했다.


공개된 리믹스 앨범에는 이드너리(Eden-ary) 팀의 페퍼로니(Peperoni)와 올리브(Oliv) 두 프로듀서가 함께 리믹스한 토핑스 드리프트(TOPPINGS Drift) 버전과 원곡을 필두로 속도에 변주를 준 스피드 업(Speed Up) 버전, 스피드 다운(Speed Down) 버전이 포함됐다.

특히 토핑스 드리프트 버전은 화려한 미래 도시 속을 질주하는 에이티즈를 연상시키는 테크노 사운드의 리믹스로 재해석됐다. 더불어 해당 음원이 담긴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리릭 비디오가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되며 듣는 즐거움과 보는 재미를 함께 선사했다.

앞서 미니 12집의 타이틀곡 ‘레몬 드롭’은 발매 이후 벅스 실시간 및 일간 차트 1위도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톱 송 차트(16일 오전 11시 기준)를 통해서는 51개 국가 및 지역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그뿐만 아니라 해당 곡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만에 1천 만 조회수를 돌파,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에도 이름을 올리며 에이티즈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에이티즈는 다양한 버전의 ‘레몬 드롭’을 공개하며 글로벌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원곡에 리믹스 버전까지 이어지며 올여름 전 세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골든 아워 : 파트 3’로 더욱 쿨하게 수놓을 전망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