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댄스 예고’ 송가인→강예슬, ‘미스트롯’ 최강자들 ‘첫정’ 콘서트로 뭉쳤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가수 강예슬, 김나희, 김희진, 송가인, 숙행(가나다순)이 콘서트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이하 ‘첫정’) 홍보에 나섰다.

16일 오전 11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강예슬, 김나희, 김희진, 송가인, 숙행이 출격했다.

‘첫정’ 멤버들은 “저희가 오랜만에 뭉쳐서 콘서트를 열게 됐다. 심지어 2회 차로 진행되고, 각 회차의 테마가 다르다.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에 박명수는 “트로트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2회 차를 다 가고 싶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송가인은 “그동안 무대에서 안 움직이고 노래 불렀는데, 이번엔 좀 움직여볼까 한다”라며 댄스 무대까지 예고하는가 하면, 멤버들은 “센세이션을 일으킬 무대들이 있다”라며 기대를 끌어모았다.

이어 박명수가 “수익 배분을 어떻게 하냐”라고 묻자, 멤버들은 “똑같이 N분의 1로 배분한다”라고 밝혔다. 박명수의 “그럼 억울한 사람도 있지 않냐”는 질문에 멤버들은 “같이하는 것 자체로 의미가 있는 것”이라며 여전한 우정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숙행은 “이제는 진정한 콘서트 보러 오셔야 한다. 저희 ‘첫정’ 콘서트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홍보하기도 했다.


한편, ‘첫정’은 오는 7월 1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오후 1시와 6시 당일 2회 차에 걸쳐 개최된다. 오후 1시 1회 차에서는 ‘미스트롯’ 추억을 자극하는 ‘향수’ 테마로, 오후 6시 2회 차는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변신’ 테마로 꾸며진다.

#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3. 3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4. 4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