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제가 왜 거짓말을 해요" 미나 시누이, 인바디 공개했는데 또 인증 요구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다연 기자]
사진=수지 씨 SNS

사진=수지 씨 SNS


가수 미나의 시누이 수지 씨가 또 몸무게를 인증했다.

수지 씨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거짓말을 할 이유가 있나요..?"라는 문구와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수지 씨는 정확한 날짜를 말하며 다소 지친 목소리로 "몸무게 인증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후 체중계 위에 올라선 수지 씨는 78.5kg의 숫자를 인증했다.

앞서 수지 씨는 지난 11일에도 "어제 올린 몸무게 78kg 영상이 거짓말이라고 많은 분들께서 인증하라고하셔서 인바디 올려보아요^^"라며 자신의 체지방량과 체중, 골격근량 등이 적나라하게 표시된 인바디 수치를 공개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렇게 인증한다는 게 너무 슬프고 화가 난다", "세상만사 불편한 사람이 왤케 많을까요.. 언니가 살을 열심히 잘 빼니 그게 부러워서 그런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수지 씨 SNS

사진=수지 씨 SNS



한편 지난해 8월 류필립 미나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146kg까지 살이 찐 수지 씨의 이야기가 공개됐었다. 영상 속에서 수지 씨는 "어릴 때 트라우마로 살이 많이 쪘다"면서 "사람답게 살려고 한다. 몸무게에 충격 받았다. 올케 도움이 크다. 이런 올케가 없다"며 미나와 남동생 류필립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에 미나 류필립 부부는 "수지가 10kg 감량에 성공할 때마다 100만원을 주겠다"고 약속했고, 수지 씨는 노력 끝에 최근 두 자릿수 몸무게를 달성, 미나로부터 집과 갑방 등을 선물 받기도 했다.

수지 씨는 폭풍 감량 이후 평소 꿈이었던 배우라는 직업에 도전, 최근 연극 무대에 서며 제2의 인생을 시작하기도 했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