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한진관광, LCC 전용 단거리 여행 상품 ‘THE 로코팩’ 출시

아시아투데이 김지항
원문보기
/한진관광

/한진관광


한진관광이 저비용항공사(LCC) 전용 단거리 여행 상품 ‘THE 로코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비즈니스 클래스 전용 ‘THE 비즈팩’에 이어 한진관광이 기획한 또 하나의 신규 여행 상품 카테고리다.

‘THE 로코팩’은 Low Cost(저비용) 항공을 이용해 로맨틱 코미디처럼 즐거운 여행을 떠나자는 콘셉트로, 진에어와 에어서울, 에어부산, 비엣젯 등 LCC 항공편을 활용한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한진관광은 오는 6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THE 로코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베트남(다낭, 나트랑) ▲일본(북해도, 오사카) ▲중국(청도) ▲대만 ▲괌 ▲발리 등 인기 지역의 여행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일본·동남아·중국·괌·사이판 등 다양한 노선의 특가 상품 리스트가 마련돼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부산·대구 출발 상품도 별도로 구성해 지역 고객을 위한 맞춤 옵션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최저가 상품 예약자 100명에게는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선착순 증정하며, 마케팅 수신 동의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진에어 홋카이도 왕복 항공권(2매)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 이벤트는 상품 예약을 하지 않은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THE 로코팩은 기존 상품과 차별화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여행 선택지를 제시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로맨틱 코미디처럼 유쾌하고 아름다운 여행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진관광은 이번 ‘THE 로코팩’ 외에도 비즈니스석 탑승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전용 상품 ‘THE 비즈팩’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THE 비즈팩’은 비즈니스 항공권이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으로, 보다 편안하고 품격 있는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진관광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2. 2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3. 3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4. 4하나은행 신한은행 경기
    하나은행 신한은행 경기
  5. 5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