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디그니티, 오늘(16일) 1년만에 컴백...색다른 男 치어리딩의 ‘청량美’ 예고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신인 보이그룹 디그니티(DIGNITY)가 약 1년 만에 청량하게 컴백한다.

디그니티(루오·민석·루크·온·형진)는 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SWEET VICTORY(스윗 빅토리)’를 발매한다.

‘SWEET VICTORY’는 디그니티가 지난해 7월 발매한 정식 데뷔 앨범 ‘Digmotion(디그모션)’ 이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컴백작이다. 당시 타이틀곡 ‘식혀’로 Y2K 감성을 표현한 디그니티는 올 여름 한층 키치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신인 보이그룹 디그니티(DIGNITY)가 약 1년 만에 청량하게 컴백한다.

신인 보이그룹 디그니티(DIGNITY)가 약 1년 만에 청량하게 컴백한다.


앞서 공개된 ‘SWEET VICTORY’의 티저 이미지에서 디그니티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표정 연기로 성장을 입증했다. 밝은 색감 속 디그니티의 청량한 감성과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보이그룹으로서 하이틴의 대표적인 이미지인 치어리딩에 도전한다는 차별화된 콘셉트가 예고됐다. 디그니티는 ‘boy’s cheerleading(보이스 치어리딩)‘ 키워드를 통해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풀어낼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WEET2TH(스윗투스)’와 수록곡 ‘우린 사랑하게 될 거야’ 등 총 2곡이 담긴다. ‘What’s your flavor?(왓츠 유어 플레이버)‘라는 키워드로 시작하는 ’SWEET2TH‘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컬러풀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디그니티는 프리 데뷔 활동 기간에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팀 1시로 출연해 탄탄한 실력과 팀워크로 주목 받았다. 이어 지난해 정식 데뷔 이후 매년 여름을 특별한 앨범으로 장식하며 글로벌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디그니티는 오늘(16일) 낮 12시 ‘SWEET VICTORY’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