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HDC현대산업개발, 용산정비창 홍보관에 '체험형 전략' 적용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원문보기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 홍보관 설명회 모습.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 홍보관 설명회 모습.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9일 체험을 할 수 있는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 홍보관을 개관했다고 16일 밝혔다.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 조합원은 해당 홍보관에 입장하는 순간부터 호텔HDC가 운영중인 파크하얏트의 유·무형의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실제 입주할 주거공간과 최고급 마감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홍보관 내 마련된 침실과 거실 전면에는 2.5m 초광폭 파노라마 창이 설치돼 있으며, 욕실에서도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 한강조망이 가능한 가구수는 조합원안(524가구)을 뛰어넘은 총 600가구다. 조합원 100% 한강조망이 가능하다.

하이엔드 마감재도 실물로 볼 수 있다. 주방과 욕실 유닛에는 △독일 레하우 브랜드 창호 △이탈리아 에르네스토메다 주방가구 △이탈이라 파포니 수전 등이 적용됐다.

회사가 제안한 스카이브릿지와 하이라인 커뮤니티도 살펴볼 수 있다. 한강변에서 가장 긴 330m 길이로 조성되는 '스카이 커뮤니티 브릿지'와 지상 115m 높이에 설치되는 '하이라인 커뮤니티'는 용산의 스카이라인을 대표할 상징적 공간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조합원 모두가 한강 조망을 누릴 수 있도록 획기적인 평면 설계를 적용하고,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협업한 하이엔드 주거공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 홍보관은 오는 21일까지 운영되며, 조합원들은 이곳에서 HDC현대산업개발이 제안한 실질적인 설계 경쟁력과 프리미엄 마감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