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EZ모션' 출시

전자신문
원문보기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EZ모션'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EZ모션'


바디프랜드가 상하체 각도와 높이 조절로 건강한 수면자세와 숙면을 제공하고 누구나 손쉽게 분해·조립이 가능한 '라클라우드 EZ모션(La Cloud EZ Motion)' 침대를 출시했다.

'라클라우드 EZ모션'은 지난 해 출시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의 움직임과 각도를 만들어내는 기술은 그대로 적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 모션베드다.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침대에서 수면 이외에도 독서, 콘텐츠 시청, 업무,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전용 무선 리모컨으로 각도를 조절하며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을 수 있게 만들었다.

상하체 각각 견고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2개의 모터가 설치돼 상체는 최대 60도, 하체는 최대 38도까지 조절된다. 상체 각도를 조절해 숨쉬기 편안한 자세로 숙면하는 환경을 만들 수 있고, 콘텐츠를 시정하거나 업무를 볼 때에도 최적의 자세를 만들 수 있다. 하체 각도를 조절하면 체중을 분산하고 척추 부담을 줄여주는 자세를 만들어 다리 피로를 푸는 데 효과적이다.

EZ모션 핵심은 고강도 경량 프레임이다. 슈퍼 싱글 사이즈 프레임은 고강도임에도 무게는 48kg에 불과하다. 사용자가 스스로 조립해 설치가 가능한 DIY(do-it-yourself) 모션베드란 점도 특징이다. 또,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ppm 이하인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높이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하단을 오픈해 놓으면 로봇청소기가 자유롭게 드나들며 청소하기 용이하고, 수납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높이를 낮춰 저상형 모션베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자기만의 공간을 수시로 바꾸기 좋아하는 사람은 프레임을 분해해 원하는 공간으로 이동시키고 다시 조립해 배치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EZ모션의 매트리스는 친환경 소재인 천연고무 함량 93%의 유럽 직수입 프리미엄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탁월한 체압 분산과 안정적인 지지력의 '메모리폼 매트리스'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균일하고 뛰어난 탄력성, 각종 세균과 진드기 등으로부터 안전한 항균성, 수많은 에어셀과 에어홀을 통한 통기성, 저진동, 저소음의 특성을 지녔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내구성이 우수하고 사계절 일정한 온도와 감도를 유지하는 기술이 적용되어 더위를 쉽게 타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 EZ모션은 모션베드의 기본인 숙면을 위한 각도뿐만 아니라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각도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슬립테크 기술을 적용시킨 혁신적인 침대와 매트리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모션베드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EZ모션'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EZ모션'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2. 2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3. 3전현무 링거 의혹
    전현무 링거 의혹
  4. 4해양수산부 북극항로
    해양수산부 북극항로
  5. 5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