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일톱텐쇼' 별사랑, "품절녀 됩니다!" 방송 통해 깜짝 결혼 발표...9월 예비 신부 합류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제공 크레아 스튜디오

사진 제공 크레아 스튜디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현역가왕1' TOP7 별사랑이 MBN '한일톱텐쇼'를 통한 깜짝 결혼 발표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오는 17일(화) 방송될 MBN '한일톱텐쇼' 53회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아는 그 노래, 음원차트 줄 세우기를 하고 있는 핫한 가수들과 함께 하는 '최신 히트송' 특집으로 진행된다. 황가람, 조째즈. HYNN 등이 첫 출격해 '현역가왕1', '현역가왕2' 팀과 호흡을 맞춘 무대로 현장의 열기를 돋운다.

'현역가왕1' TOP7이자 독특한 음색의 소유자로 맹활약하던 별사랑은 방송 중 9월 예비 신부 합류를 폭탄 고백한다. 별사랑이 '고백 대결'에서 에녹을 대결자로 지목한 후 "여러분, 저 결혼해요"라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하는 것. 더욱이 에녹을 비롯해 모두가 어리둥절 해하는 가운데 황가람은 "에녹 님하고 결혼한다는 거예요?"라고 되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특히 별사랑은 에녹을 지명한 이유에 대해 "오늘은 오빠를 이길 수 있을 거 같다"라고 콕 집은 후 "9월 20일에 날 잡았다"고 전해 에녹을 좌절하게 한다.

별사랑은 '웨딩드레스 부케 엔딩'으로 무대를 꾸며 모두를 감동하게 하고, 울컥한 마음을 드러낸 린은 "조언을 해달라"는 말에 "조언이랄게 뭐 있나요"라고 말하더니, "(결혼은) 좀 더 생각해 봐도 될 거 같다"는 말을 건네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한다. 또한 이제 갓 대학교 신입생이 된 전유진은 별사랑이 던진 부케를 거침없이 받아 들고는 "우연찮게 받게 됐다"고 넉살을 부려 현장을 폭소케 한다.

그런가하면 진해성은 가요차트에서 지드래곤을 이긴 4개월 차 신인 조째즈의 과거를 알고 있다는 폭로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진해성은 "다른 트롯 경연에서 만난 사이"라며 조째즈가 왕준으로 활동했을 당시를 되짚었다. 이어 진해성은 "잘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자다 이어났는데 확 떠 있었다"라고 축하를 보냈다. 수줍어하던 조째즈는 최근 핫한 스타들만 찍는다는 치킨 광고 모델까지 섭렵한 소식을 전한 후 모두의 요청을 받아 '론리 나잇'을 트로트 창법으로 열창해 감탄을 끌어낸다.

이런 가운데 박서진은 제대로 춤바람에 빠진 자태로 눈길을 끈다. 퍼포먼스 꿈나무를 자청한 박서진이 사비를 탈탈 털어 구성한 무대를 선보인 것. 이어 박서진은 전유진과 함께 '부끄부끄'로 '두 가왕의 댄스 스페셜 무대'를 완성해 열기를 돋운다. 그동안 목각인형 댄스를 구사해 왔던 박서진이 과연 퍼포먼스 꿈나무로 환골탈태한 면모를 인정받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예고 없던 별사랑의 폭탄 결혼 고백으로 현장이 그야말로 감동의 도가니 였다"라며 "이와 더불어 최신 히트송의 주인공들과 트롯 현역들의 이제껏 본 적 없던 역대급 콜라보가 화요일 밤을 행복하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BN '한일톱텐쇼'는 차원이 다른 현역들이 트롯부터 발라드, 팝, 재즈, 클래식, K-POP, J-POP 등을 아우르며 치열한 명곡 대결을 벌이는 '음악 예능 쇼'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그널2 조진웅
    시그널2 조진웅
  2. 2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3. 3통일교 의혹 수사
    통일교 의혹 수사
  4. 4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5. 5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