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공식] 정상훈, ♥이시영 남편 됐다…'살롱 드 홈즈' 출연 예고

스포츠조선 안소윤
원문보기
정상훈(왼쪽), 이시영. 스포츠조선DB

정상훈(왼쪽), 이시영. 스포츠조선DB



사진 제공=ENA

사진 제공=ENA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정상훈이 '살롱 드 홈즈'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16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극본 김연신, 연출 민진기 정현남)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

정상훈은 극 중 공미리(이시영)의 남편이자 광선동 헬스장 트레이너 박승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과거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는 수영 선수였던 그는 나이가 들면서 나날이 심해지는 근손실과 테스토스테론 저하로 고뇌 중인 인간미 넘치는 인물.

앞서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서는 박승호로 완벽 변신한 정상훈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집안일을 하던 중 급하게 전화를 받는 순간, 무언가를 발견한 듯 사건 현장을 바라보며 놀란 표정을 짓는 모습이 담긴 것. 이에 스틸컷만으로도 웃음을 유발하는 정상훈이 그려낼 박승호는 어떤 모습일지 '살롱 드 홈즈'의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정상훈은 앞서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반짝이는 워터멜론',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마녀는 살아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영화 '데시벨', '두번할까요',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젠틀맨스 가이드', '오케피', 등에 출연, 장르불문 다채로운 활약으로 대중에게 쉼 없이 인사를 건넸다. '살롱 드 홈즈'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는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