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정열적 라틴으로 꾸민 숲의 무대…베를린 필하모닉 발트뷔네 콘서트, 29일 롯데시네마 생중계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롯데시네마는 ‘2025 베를린 필하모닉 발트뷔네 콘서트’를 오는 29일 오후 7시 극장 단독 생중계한다고 16일 밝혔다.

매년 여름 ‘숲의 무대’라는 뜻의 발트뷔네 야외 원형극장에서 열리는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콘서트는 한 시즌을 마무리하는 전통적인 클래식 공연 중 하나다.



1984년부터 시작된 베를린 필하모닉 발트뷔네 콘서트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환상적인 클래식 연주를 즐길 수 있어 매년 2만 명 이상의 관객들이 베를린을 찾고 있다.

올해 콘서트는 ‘라틴 아메리칸 나이트’를 주제로 펼쳐지고, 세계적인 지휘자 구스타보 두다멜이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또 이번 무대에는 그래미 수상 경력의 베이스바리톤 라이언 스피도 그린이 참여해 힘을 가세한다.

멕시코 작곡가 아르투로 마르케스의 ‘단존 8번’, 안토니오 에스테베스의 ‘평야의 정오’, 레너드 번스타인의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교향적 무곡’ 등이 포함된 프로그램으로 라틴 아메리카의 선율과 미국적 감성이 어우러진 연주를 만날 수 있다.


‘2025 베를린 필하모닉 발트뷔네 콘서트’ 생중계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김포공항을 비롯한 전국 11곳에서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퍼플렉스’ 상영관에서, 도곡과 부산본점에서는 리클라이너 상영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 김세환 엑스콘팀장은 “지난 14일 생중계한 ‘빈 필하모닉 여름 음악회’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마무리됐다”면서, “특히 이번 콘서트는 이국적이고 정열적인 음악을 통해 극장에서 축제 같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