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진 효과?… 진라면, 보랏빛 BTS 페스타 현장 달궜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오뚜기가 ‘BTS 페스타 2025(BTS FESTA 2025)’ 오프라인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 ‘진짜 러브(Jinjja Love), 진라면!’ 슬로건을 담은 부스로 현장에 브랜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했다. 행사는 지난 13~14일 일산 킨텍스 젠2전시장 9-10홀에서 열렸다.

BTS 페스타는 방탄소년단 데뷔일인 6월 13일을 기념한 연례 축제다. 이날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방탄소년단 관련 전시와 참여형 부스,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축제 기간 약 6만여 명의 전 세계 방문객이 현장을 찾았다. 오뚜기는 축제장에 브랜딩 부스를 설치, 방문객들이 진라면 특유의 감각적인 스토리와 매운맛을 직접 만끽하도록 했다. 현재 방탄소년단 멤버 진은 진라면 모델로 활약 중이다.


이날 방문객 4000여명은 부스에서 진라면 매운맛과 치즈라면을 시식했다. 이들은 진한 국물 맛을 호평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보라색 패키지의 ‘진라면 약간매운맛’도 4만 개 제공됐다. 부스 앞에는 행사 내내 긴 줄이 형성되며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오뚜기 관계자는 “2025 BTS FESTA 오프라인 행사에서 방문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성원 덕분에 진라면이 전 세계로 더욱 뻗어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진라면과 방탄소년단 진이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글로벌 스토리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마크롱 조롱
    트럼프 마크롱 조롱
  2. 2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3. 3김민재 뮌헨 퇴장
    김민재 뮌헨 퇴장
  4. 4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