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아일릿 표 '무한 긍정' 에너지…둠칫냐옹 '빌려온 고양이'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오늘 미니 3집 '밤' 발매
[서울=뉴시스] 아일릿. (사진 = 빌리프랩 제공) 2025.06.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아일릿. (사진 = 빌리프랩 제공) 2025.06.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아일릿(ILLIT)'이 16일 오후 6시 미니 3집 '밤(bomb)'을 발매한다. 미니 2집 '아윌 라이크 유(I'LL LIKE YOU)'에 이어 8개월 만의 새 음반이다.

이번 음반 '밤'은 '나'의 감정에 충실했던 지난 두 앨범에서 더 나아가 '너'와의 본격적인 상호작용이 시작되는 앨범이다.

특히 아일릿은 타이틀곡 '빌려온 고양이(Do the Dance)'를 통해 긴장되는 첫 데이트로 머릿속이 복잡해지지만 이대로 끝내고 싶지 않아 '같이 춤추자'라고 당돌하게 이야기한다. 중독성 강한 후크와 비트, '둠칫냐옹' 등 독특한 노랫말이 특징이다.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더 파이브 스타 스토리스(The Five Star Stories)'(ファイブスタ?物語) OST '우아한 탈주(優雅なる?走)' 일부를 샘플링한 로맨틱하고 몽환적인 스트링 테마가 인상적이다.

'숏폼 강자' 아일릿의 퍼포먼스 또한 기대 포인트다. 전날 공개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아일릿은 고양이 몸짓처럼 섬세하면서도 날렵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이번 앨범엔 '빌려온 고양이'를 비롯 '리틀 몬스터(little monster)', '젤리어스(jellyous)', '웁스(oops)!', '밤소풍' 등 총 다섯 곡이 실린다.


빌리프랩은 "아일릿은 미니 3집에서 마법 소녀로 변신해 무한 긍정 에너지를 전한다"면서 "우리 안에 잠들던 마법을 깨워 부정적인 내면의 감정들을 정면 돌파해 앞으로 나아가자고 이야기한다"고 귀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2. 2안세영 야마구치
    안세영 야마구치
  3. 3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통합 추진
    대전 충남 통합 추진
  5. 5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