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직후 CGV 골든 에그 지수 99%,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8%를 달성하며 국내외 관객들 모두를 사로잡은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가 개봉 2주차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드래곤 길들이기'는 바이킹답지 않은 외모와 성격 때문에 모두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히컵과 베일에 싸인 전설의 드래곤 투슬리스가 차별과 편견을 넘어 특별한 우정으로 세상을 바꾸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드래곤 길들이기'는 개봉 2주 차 주말이었던 13일부터 15일까지 31만8967명을 동원해 누적관객수 97만7829명을 기록했다.
2주 차 주말에도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찍은 '드래곤 길들이기'는 주말 3일간 모두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거머쥔 것은 물론, 1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둔 성적으로 흥행 맛을 톡톡히 보고 있다.
특히 개봉 이후 CGV 골든 에그 지수가 변함없이 99%라는 기록을 유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북미에서도 대표적인 비평 사이트 로튼토마토 내 관객들의 지표를 나타내는 팝콘 지수 98%를 기록해 작품을 향한 실관람객들의 호평과 애정을 확인 시킨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