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세븐틴 호시, '30번째' 생일 기념 자작곡 깜짝 공개…부드러운 음색 '애틋'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가 생일을 기념해 미발매 자작곡을 깜짝 공개했다.

호시는 지난 15일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신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노래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 영상을 게재했다. 이 곡은 여운을 남기는 피아노 사운드와 신스 패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팝으로, 반복되는 보컬 찹(vocal chop)과 호시의 부드러운 음색이 애틋한 감성을 극대화한다.

공개된 영상은 행복했던 과거와 그리움에 물든 현재가 교차하는 연출로 곡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호시는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상반되는 차분하고 서정적인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MP3 플레이어, 필름 카메라 등 향수를 자극하는 소품도 볼거리다.



호시는 이날 진행한 위버스 라이브 방송에서 "제가 무척 아끼는 노래라서 여러분께 들려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곡 작업에도 참여했는데 캐럿(CARAT.팬덤명) 분들이 어떻게 느끼실지 궁금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호시는 2021년 선보인 믹스테이프 '스파이더(Spider)'를 비롯해 미발매 솔로곡 '스테이(STAY)', '호랑이 (Feat. Tiger JK)', '호랑이 Power'를 유튜브에 게재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해왔다. 지난달 발매된 세븐틴 정규 5집 '해피 버스트데이(HAPPY BURSTDAY)'에는 미국의 전설적인 프로듀서 팀버랜드(Timbaland)와 협업한 솔로곡 ‘데미지(Damage)'를 수록했다.

최근 정규 5집 팀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호시는 스페셜 유닛 호시X우지로 쉴 틈 없이 활약을 이어간다. 이들은 앞서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 계끕 미션곡 '에코!(ECHO!) (Prod. WOOZI)'를 발표한 데 이어, 오는 7월과 8월 서울, 부산 타이베이, 요코하마, 광주를 돌며 팬 콘서트 '워닝(WARNING)'을 개최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