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은단오♥백경 커플 컴백..이재욱, ‘쫑알쫑알’ 김혜윤에 “귀엽지 않냐” (‘산지직송2’)[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언니네 산지직송2’ 김혜윤과 이재욱이 찐친 케미를 뽐냈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2’ 10회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김헤윤이 이재욱과 찐친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김혜윤은 촬영 내내 카메라를 향해 혼잣말을 했다. 이재욱이 힘들다고 토로하면 “재욱이가 이렇게 못한다고 막 한숨 쉬고, 이런 친구가 절대 아니다. 근데 한숨을 10번째 쉬었다”, “나약해졌다” 등 말했다.

심지어 김혜윤은 저녁 요리 준비하면서도 쉴틈 없이 말을 했다. 채소를 씻으며 중얼거리는 모습을 발견한 이재욱은 “너 뭐라고 하는 거야? 누구랑 얘기하냐”라고 물었고, 김혜윤은 “뭐라도 떠들어야 TV에 조금이라도 나오지 않냐”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재욱은 “분량 욕심 있는 편이냐”라며 제작진을 향해 “너무 귀엽지 않냐”라고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봐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혜윤과 이재욱은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은단오, 백경 역을 맡아 사약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신인시절 함께 첫 주연을 맡아 함께 해온 두 사람은 한 예능을 통해 2살 차이가 나지만 친구로 지낸다고 밝히며 절친 면모를 드러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언니네 산지직송2’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3. 3브라이언 노키즈존
    브라이언 노키즈존
  4. 4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5. 5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