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호치민에 'T 라운지' 개장

이데일리 이선우
원문보기
다낭 2호점 호치민 1호점 개장
연중무휴 운영, 현지투어 예약
다양한 여행 편의 서비스 제공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T 라운지 2호점 내부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T 라운지 2호점 내부 (사진=하나투어)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하나투어가 베트남 호치민과 다낭에 여행객 편의 시설인 ‘T 라운지’를 개장했다. T 라운지는 하나투어 고객은 물론 베트남 현지 여행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여행객 편의시설이다. 여행 중간에 잠시 들러 휴식을 취하면서 개인 휴대기기 충전, 현지 투어 및 입장권 예매, 공항 픽업샌딩 등 여행에 필요한 상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터지기 전부터 베트남 현지에서 T 라운지 운영을 시작한 하나투어는 현재 다낭과 나트랑, 푸꾸옥 등 주요 지역에서 시설을 운영 중이다. 나트랑 T 라운지에선 굿바이 마사지와 공항 샌딩 서비스를 비롯해 달랏 일일 투어, 판란 사막투어 등 현지 투어 상품을 예약을 받는다. 푸꾸옥 T 라운지는 문스파와 빈펄 사파리 투어 등 티켓을 판매한다.

이번에 개장한 T 라운지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다낭 1호점에 이은 2호점으로 한시장과 도보로 근접한 서프라이즈 몰 쇼핑 센터 내에 들어섰다. 매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하는 T 라운지에선 바나힐 왕복 셔틀 하차 지점도 일정에 따라 1호점과 2호점 중 고를 수 있다. 2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하나투어를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연잎차 무료 바우처도 제공한다.
베트남 호치민 부이비엔 여행자거리에 들어선 하나투어 T 라운지 입구 전경 (사진=하나투어)

베트남 호치민 부이비엔 여행자거리에 들어선 하나투어 T 라운지 입구 전경 (사진=하나투어)


호치민 부이비엔 여행자 거리에선 T 라운지 1호점이 신규 오픈했다. 한국 직원이 상주하면서 이용객 대상 무료 짐 보관, 세탁 서비스, 무선 인터넷(와이파이)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곳에선 인근 식당과 카페, 마트, 스파 등 18개 제휴업체 할인을 제공하는 T 라운지 카드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지난해 개장한 다낭 1호점은 현재 관광지 셔틀버스, 라운지 이용권, 공항 픽업 샌딩 등 서비스 이용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다낭 2호점과 호치민 부이비엔에 이어 여행객의 편의를 위한 T 라운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2. 2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3. 3김장훈 미르 아내 공개
    김장훈 미르 아내 공개
  4. 4신영석 김다인 올스타전
    신영석 김다인 올스타전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