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7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하하, 노출 부른 유재석 ‘나쁜 손’에 “노팬티라 했잖아!” 울분 (런닝맨) [MK★TV픽]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유재석이 승부 중 하하에 나쁜손을 발휘했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최초 인 더 씨티’ 레이스가 펼쳐졌다.

릴레이 워터밤에서 양세찬과 유재석, 하하는 정답을 위해 제대로 맞붙었다. 이 과정에서 유재석은 하하와 몸싸움을 벌이다 바지로 손이 갔고, 그 순간 하하의 바지가 벗겨지면서 일부분이 포착됐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최초 인 더 씨티’ 레이스가 펼쳐졌다. / 사진 = ‘런닝맨’ 캡처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최초 인 더 씨티’ 레이스가 펼쳐졌다. / 사진 = ‘런닝맨’ 캡처


문제는 하하가 노팬티였다는 것이다. 하하는 유재석의 나쁜 손에 “안하기로 했잖아 내가 내가 팬티 안 입었다고 했지”라고 울분을 토했다. 예상치 못한 하하의 노출에 “미안하다”라고 사과했다.


하하는 “마흔 여덞이다. 애가 셋”이라며 “약속했잖아 아까 저기서”라며 “내가 노팬티라니까 형이 뭐라고 했어 ‘난 시스루야’라고 하지 않았냐. 왜 그걸 못 참냐”고 분노했다.

유재석은 거듭 “깜박했다”고 사과했지만, 하하는 “다음 주에 학부모 모임 있다”며 착찹해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2. 2오현규 핑크 감독 경질
    오현규 핑크 감독 경질
  3. 3머스크 조만장자 등극
    머스크 조만장자 등극
  4. 4셰플러 PGA 올해의 선수
    셰플러 PGA 올해의 선수
  5. 5홍윤화 김민기 오뎅바
    홍윤화 김민기 오뎅바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