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5년만 첫 유닛 콘서트, 서로 에너지 주고받길" [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올림픽홀, 김예나 기자)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슬기가 데뷔 첫 유닛 콘서트로 팬들과 만났다.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아이린&슬기 콘서트 투어 -밸런스- 인 서울(2025 IRENE & SEULGI Concert Tour -BALANCE- in SEOUL)'(이하 '밸런스')이 개최됐다.

신곡 '틸트(TILT)'를 시작으로 'Feel Good', 'Trampoline' 등의 무대를 꾸민 두 사람은 "아이린&슬기로 데뷔 5년 만에 이렇게 콘서트를 하게 됐다"라며 벅찬 마음을 엿보였다.

'밸런스'는 아이린과 슬기가 유닛으로서 처음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서로 다른 두 존재가 하나의 조화를 이루는 기적 같은 순간을 꾸민다.

두 사람은 세트리스트, 무대 연출, VCR까지 치밀하게 짜인 서사로 유기적인 흐름을 완성하며, 오직 이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밸런스'를 한층 더 정제된 형태로 무대 위에 펼쳐 보일 예정이다.



아이린은 "타이틀을 두고 고민을 많이 했다. 서로가 서로에게 불균형한 존재인데, 서로 밀어주고 당겨주기도 하며 균형을 이루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밸런스'라고 지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린&슬기 첫 단독 콘서트 '밸런스'는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7월 4일 싱가포르, 12일 마카오, 19일 방콕, 8월 3일 타이베이, 9월 13일 쿠알라룸푸르, 24일과 25일 도쿄 등 아시아 투어로 총 7개 지역을 찾는다.

아이린은 "이번 공연 끝나면 투어를 돈다. 여러분들 막중한 임무가 있다. 힘을 한가득 실어서 우리 투어를 보내달라"고 당부했고, 슬기도 "온힘을 다해 서로 에너지를 주고받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2. 2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3. 3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4. 4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5. 5우크라 유조선 공습
    우크라 유조선 공습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