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3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우리 영화' 전여빈, 투병 생활에도 포기하지 않은 꿈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SBS 우리 영화

사진=SBS 우리 영화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우리영화' 전여빈에게도 마침내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 2회에서는 '하얀 사랑' 리메이크작 주인공 역할에 한발짝 다가간 이다음(전여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다음은 이제하(남궁민)의 시한부 자문을 맡게 된 것에 이어 그가 준비 중인 '하얀 사랑' 주인공 오디션에도 참가했다. 예고 없이 오디션장에 나타난 그녀는 이제하를 놀라게 했지만 이내 담백하게 대사를 읽어 나갔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대사와 진실된 감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다음의 갑작스러운 행동에 이제하는 난색을 표했다. 하지만 이다음은 오히려 자신의 상황이 영화에 도움이 될 거라며, 죽더라도 해보고 죽겠다는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그렇게 그녀는 1차 오디션에 합격, 2차 오디션에서도 이제하에게 믿음과 확신을 보이며 그를 설득하는 데 성공했다. 투병 생활을 하면서도 배우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던 노력이 마침내 반짝일 기회를 얻게 된 순간이었다.

끝내 소중한 기회를 얻게 된 이다음의 모습은 안방극장에도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고, 이러한 과정에서 보여진 전여빈의 깊은 눈빛과 세심한 표현력은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메마른 땅에서도 싹을 틔우고 꽃을 피우고자 하는 캐릭터의 열정과 간절함을 오롯이 담아내고 있는 전여빈이기에, 그녀가 그려나갈 앞으로의 이다음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자꾸만 응원하고 싶어지는 이다음의 다음은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 방송되는 '우리영화'에서 계속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쟁
    환단고기 논쟁
  2. 2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5. 5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