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봉원, '건강이상' ♥박미선 생각에 뭉클 "같이 가자 했는데"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대결! 팽봉팽봉' 방송화면 캡처

'대결! 팽봉팽봉' 방송화면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개그맨 이봉원이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잠시 쉬고 있는 아내 개그우먼 박미선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봉원은 지난 14일 방송된 JTBC '대결! 팽봉팽봉'에서 각자 휴가를 보내는 봉식당과 팽식당 식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은 태국의 섬에서 식당 영업 대결 후 휴가를 맞이하는 날이었다. 전날 대결에서 이긴 봉식당의 이봉원과 이은지, 곽동연 등은 럭셔리한 요트 투어를 하는 사이, 팽현숙과 최양락 부부, 유승호, 미연은 해변에서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팽식당 식구들도 작은 배를 타고 바다에 나갈 기회가 주어졌다. 두 팀은 바다 한가운데서 만났고, 팽식당 식구들이 봉식당의 배에 합류헀다.

모두가 지는 노을을 보면서 감성에 젖었다. '가짜 부녀'인 이봉원과 이은지는 영화 '타이타닉' 주제가를 열창하며 즐거워했고, 최양락과 팽현숙 부부도 즐거운 시간을 즐겼다. 최양락은 "너무 즐거웠다, 아이가 된 것 같고 이런 게 있구나 싶었다"며 행복해했다.

'대결! 팽봉팽봉' 방송화면 캡처

'대결! 팽봉팽봉' 방송화면 캡처


'대결! 팽봉팽봉' 방송화면 캡처

'대결! 팽봉팽봉' 방송화면 캡처


이봉원은 바다를 바라보며 혼자 생각에 잠기기도 했다. 그는 "아무래도 (아내가) 생각이 나긴난다, 애 엄마가 같이 왔으면 좋았을 텐데"라고 박미선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애 엄마가 되게 좋아했다, 이 프로그램을, 같이 하는 거 자체가, 같이 가자 했는데 (못 가게 돼) 아쉬웠고 생각이 났다, 애 엄마가 되게 좋아했을 거 같은데…"라고 말하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박미선은 지난 2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는 중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