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양세찬, 깡깡즈 맞아? 최다니엘 들어오고 달라진 똑똑 브레인(런닝맨)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오늘(1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글자 수는 아끼고, 지식은 아낌없이 방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인천 최초’가 적힌 카드를 손에 넣어야만 벌칙에서 벗어날 수 있었고 마지막 카드 교환의 기회를 놓고 신박한 ‘짠내 퀴즈’에 도전했다. 원하는 만큼 문제의 글자 수를 확인, 정답을 맞히면 남은 글자 수가 곧 팀의 점수로 환산되는 식이기에 전략적으로 글자 수를 아끼는 것이 포인트였다.

그야말로 한 글자를 더 보느냐, 마느냐에 팀의 운명이 좌우되는 상황이었는데, 이 순간 ‘사랑에 눈먼 깡깡즈’의 대표 주자 양세찬은 놀라운 승부수를 던져 모두를 경악시켰다. 남다른 이 한 방이 사랑과 승부 모두 쟁취하도록 이끌었을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세찬이 남다른 배짱으로 매력을 어필했다면, 의외의 지적 모멘트를 자랑한 인물도 있다. 바로 ‘New 깡깡이’ 최다니엘이었는데 카드 교환 전, 보유 카드 중 진짜 카드 개수에 대한 힌트를 얻은 최다니엘은 그 짧은 정보만으로도 뜻밖의 혜안을 선보이며 같은 팀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과연 그의 한 수는 어떤 결말을 불러왔을지 문제 한 글자, 카드 한 장에 운명이 뒤바뀌는 ‘최초 인 더 씨티’ 레이스는 오늘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