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6.7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강호동 덕에 집 샀는데…복권도 맞췄죠” ♥박하선 근황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박하선이 SNS를 통해 복권 당첨 인증샷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14일 박하선은 “꿈을 연달아 꿔서 7000원 당첨 됨. 주말엔 복권! 기부도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복권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복권 뒷면에 “이렇게 좋은 일에도 쓰이는 줄 몰랐다”는 문구가 적혀 있어, 당첨 이상의 소소한 의미까지 더한 모습이었다. 박하선은 “요즘 주말 루틴”이라며 복권 구매를 생활처럼 이어가고 있다고도 전했다.

14일 박하선은 “꿈을 연달아 꿔서 7000원 당첨 됨. 주말엔 복권! 기부도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복권 사진을 올렸다. 사진=천정환 기자, SNS

14일 박하선은 “꿈을 연달아 꿔서 7000원 당첨 됨. 주말엔 복권! 기부도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복권 사진을 올렸다. 사진=천정환 기자, SNS


최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박하선이 “예전 ‘강심장’ 녹화 중 졸았는데, 강호동 선배님이 그걸 살려줘서 ‘하이킥3’에 캐스팅됐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그 장면 없었으면 집도 없고 차도 없었을 것”이라며 “강호동 덕에 인생이 달라졌다”는 고백도 더했다.

작은 복권 당첨부터 인생 반전까지, 박하선표 현실 감정선에 팬들은 “진짜 사람냄새 난다”, “강호동이 복권보다 대단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세관 마약밀수 의혹
    세관 마약밀수 의혹
  2. 2손흥민 태극기 벽화
    손흥민 태극기 벽화
  3. 3심형탁 아들 하루 슈돌
    심형탁 아들 하루 슈돌
  4. 4서유리 악플러 처벌
    서유리 악플러 처벌
  5. 5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