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OSEN 언론사 이미지

'입대 앞둔' 차은우, 마라톤 완주에도 여전한 조각 미모…"광고 한 장면인 줄" ('뛰어야 산다')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뛰어야 산다’ 차은우가 잘생긴 미모를 자랑하며 마라톤 완주에 성공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N 개국 30주년 기념 특별기획 예능 ‘뛰어야 산다’에서는 첫 ‘트레일 러닝’ 대회를 마친 ‘뛰산 크루’가 강원도 정선 동강에서 ‘5km 회복런’에 나서는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주에 이어 배지 획득 꼬리잡기 미션이 이어졌고, 율희는 계단 코스에 진입했다. 율희는 “오르막길에 제가 약하다는 걸 느꼈다. 최대한 지치지 말고 걷지 말자”라고 인터뷰를 통해 마음가짐을 전했다.

배윤정은 본인만의 페이스로 달리기 시작했다. 배윤정은 “아 애 이러지? 3km밖에 안 뛰었는데”라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친 상황에 난코스 오르막길이 나왔고, 배윤정은 “(오르막길이) 짜증 나게 길더라고요. 계단도 있고. 뛰면서 갈증을 그렇게 나는 걸 처음 느꼈다”라며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율희는 지친 김승진을 뒤쫓아 추월했다. 이어 다음 목표인 안성훈을 향해 달렸고, 안성훈은 율희의 목소리를 듣고 속도를 올리기 시작했다. 이어 율희는 안성훈도 추월하며 페이스를 올려 뛰기 시작했다.

이장준은 달리던 중 A그룹으로 출발했던 차은우를 발견하고 “은우 씨 안녕하세요. 파이팅하세요”라며 인사를 건네며 속도를 내며 달리기 시작했다. 결승전을 통과한 이장준은 무려 22등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어 차은우도 조각 미모를 자랑하며 결승전에 도착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뛰어야 산다'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