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1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178cm 유재석, 男 방송인 키 기준 공개…단신 조세호 '멘붕'

스포츠조선 이유나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국민MC 유재석이 남자 방송인에 적합한 키를 언급했다.

14일 채널 뜬뜬 채널에는 "밤새도록 끝날 줄 모르는 깡촌집의 잼컨 | 깡촌캉스 EP.4" 편이 공개됐다.

이날 깡촌으로 바캉스를 떠난 유재석 이동욱 남창희 조세호 이상이의 모습이 공개됐다.

조세호는 찍은 사진을 살펴보다가 "이상이가 키가 생각보다 크구나. 너 키가 몇이냐"라고 물었다. 이상이가 "183cm"라고 답하자 유재석은 "상이가 커. 동욱이가 185cm 되냐?"고 물어봤다.

이동욱은 "난 184cm 대다. 왔다갔다 한다. 아침에 재면 좀 크게 나오더라"라며 공유의 키를 묻는 질문에는 "공유 형도 나랑 똑같다. 184cm 정도다"라고 했다.

이에 178cm로 알려진 유재석은 "난 개인적으로 방송하는데 있어 딱 좋은 남자 키는 188cm 정도인 것 같다"라고 했다. 이동욱은 "186cm 정도가 좋은 것 같다"고 공감했다.




단신 방송인 조세호는 유재석에게 "왜 186cm 이상 키가 딱 좋으냐?"고 궁금해서 물었고, 유재석은 "그 정도가 딱 카메라에 키가 커 보이고.. 그런데 그 이상이 되면 너무 커 보인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동욱은 "이광수 이야기를 또 그렇게.. 광수 없는데서.."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유재석은 "광수에게 미안해"라고 덧붙여 또 한번 웃음을 유발했다.

lyn@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