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문 좀 열어주세요"…현관문 앞 비 홀딱 젖은 아기 라쿤

뉴시스 강세훈
원문보기
[뉴시스] 매사추세츠주 벤처타운에 사는 한 주민이 집 문 앞에서 아기 라쿤 한 마리를 발견한 모습. (사진=데일리메일) *재판매 및 DB 금지

[뉴시스] 매사추세츠주 벤처타운에 사는 한 주민이 집 문 앞에서 아기 라쿤 한 마리를 발견한 모습. (사진=데일리메일)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세훈 기자, 김영민 인턴기자 = 미국의 한 주택 앞에 비에 홀딱 접은 채로 서 있는 아기 라쿤의 모습이 소셜미디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현지시각) 미국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미국 매사추세츠주 벤처타운에 사는 한 주민이 집 문 앞에서 아기 라쿤 한 마리를 발견했다.

아기 라쿤은 전날 밤 내린 폭우 때문에 비에 젖어 오돌오돌 떨고 있었다.

집주인은 지역 동물관리관 사라 번스(Sarah Burns)에게 연락해 아기 라쿤의 구조를 요청했다.

번스는 "라쿤을 처음 봤을 때 마음이 아팠다"며 "흠뻑 젖은 채로 두려움에 떨고 있었다"고 말했다.

번스는 젖은 라쿤을 수건으로 감싸 레이든 야생동물 재활 센터로 옮겼고, 이후 소셜미디어를 통해 너구리의 근황을 공유했다.


생후 약 2개월로 추정되는 이 아기 라쿤은 아직 야생으로 돌려보내기에는 너무 어린 상태였다.

아기 라쿤은 구조 당시 저체온증 증세를 보였지만 다행히 치료를 받아 현재는 건강을 회복한 것으로 알려졌다.

번스는 "아기 라쿤이 재활 센터에서 잘 적응하고 있다"며 "재활이 완료되면 자연으로 돌려보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셜 미디어에서는 아기 라쿤이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캐릭터 로켓과 닮아 주목받고 있다.

아기 라쿤의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기 라쿤이 서 있는 모습은 처음 본다", "완전 로켓 이네", "아기 라쿤이 문앞을 지키고 있는 것 처럼 보인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kangs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