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7.2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엄마는 나만 미워해", 염소 둠순이가 막내 누렁이에게만 차가운 이유는? (TV동물농장)

MHN스포츠 이지원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이지원 인턴기자) 'TV동물농장'에서 안쓰러운 막내 염소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오는 15일 SBS 'TV동물농장'에서는 염소 가족의 특이한 사연이 공개된다.

초여름 손님들로 북적이는 한 백숙집에서 사장님 부부가 반드시 하는 일이 있다. 바로 갓 태어난 아기 염소 누렁이에게 초유를 먹이는 것이다. 고작 태어난 지 2주 된 누렁이는 어미젖 한 번 제대로 못 먹어보고 사람 손에 자라고 있다. 이 귀여운 꼬마 염소가 엄마 품 속에서 크지 못하는 이유가 뭘까?


곧이어 충격적인 사연이 공개된다. 누렁이의 엄마 염소 둠순이는 자식 차별의 대명사다. 둠순이는 누렁이를 포함해 총 세 마리의 새끼를 낳았지만 그 중 막내인 누렁이만 차갑게 내치고 있다. 마주치기만 하면 들이받고, 젖도 물리지 않는다. 문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거다.

과거 TV동물농장에 소개됐던 염소 까미도 둠순이가 내쳤던 아이였다. 알고보니 둠순이는 지난 몇 년간의 네 번이나 출산을 하며 매번 막내만 유기해온 것이다.

왜 매번 막내만 미워하는 걸까? 우연이라기엔 반복되고, 이유라기엔 설명이 안 되는 미스터리다. 둠순이의 비밀스러운 본능을 풀기 위해 전문가와 함께 관찰이 시작된다.



한편 사장님 부부는 어미에게 버림받은 누렁이를 위해 하루 세 번 수유하고, 따뜻한 보금자리도 직접 마련하고 있다. 매번 자식을 버리는 염소 엄마 둠순이, 그리고 그 사랑을 대신 채우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누렁이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흘러갈까?

한편, SBS 'TV동물농장'은 오는 15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SBS 'TV동물농장'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논란
    이이경 유재석 논란
  2. 2통일교 게이트
    통일교 게이트
  3. 3이재명 대통령 정책
    이재명 대통령 정책
  4. 4흑백요리사2 셰프
    흑백요리사2 셰프
  5. 5노르웨이 외교장관회담
    노르웨이 외교장관회담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