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혜성, 결별 3년 만에 드디어 새 출발…"연애에 도움을 준" 고백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방송인 이혜성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전하며 또 한번의 도약에 나선 이혜성이다.

14일 이혜성은 소셜 미디어에 “제가 드디어 새 유튜브 채널 ‘이혜성의 1% 북클럽’을 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성은 지적인 매력이 물씬 풍긴다. 이혜성 특유의 밝고 맑은 미소를 보여주는 가운데 포근한 분위기 속에서 한층 더 세련된 미모를 자랑했다.

이혜성은 “인생이 힘들 때 위로가 되어준 책, 사회 생활과 연애에 도움을 준 책, 빵 덕질을 하게 해준 책 등등 앞으로 저의 솔직한 이야기들을 담아보려고 해요. 제가 추천한 책들을 통해서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채널명을 이혜성의 1% 북클럽이라고 지었어요. 지금은 책을 읽는 사람들의 비율이 1%라며, 앞으로 저와 함께 조금씩 친해지면서 99%를 향해 나아가봐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혜성은 2016년 KBS 43개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한 뒤 2020년 퇴사해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를 하다 결별했으며, 지난 2023년에는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패션 CEO와 다정한 분위기를 보여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2. 2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민재 뮌헨 패배
    김민재 뮌헨 패배
  5. 5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