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 48㎏→85㎏ 됐다 "40㎏ 감량할 것"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이용식 딸 이수민 인스타그램

이용식 딸 이수민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이용식의 딸이자 가수 원혁의 아내인 이수민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이수민은 14일 인스타그램에 "임신 전 몸무게 48㎏ 임신 후 출산 직전 몸무게 85㎏ 출산 후 조리원 때 몸무게 76㎏ 조리원 퇴소 후 집으로 돌아와 산후 다이어트 시작한 지 2주 만에 5㎏을 추가 감량해서 현재 몸무게 71㎏! 저의 목표 체중은 임신전 몸무게 48㎏입니다!"라면서 자신의 출산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48㎏으로 돌아가는 다이어트 과정을 피드로 올리며 공유할게요, 20대 때 40㎏을 감량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한번 해봤으니 두 번은 못 하겠습니까까? 목표체중이 되는 그날을 생각하며 파이팅해보겠습니다!"라고 했다.

이수민은 늘씬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웨딩화보, 만삭일 때 'D라인' 그리고 산후 다이어트에 돌입한 최근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수민은 결혼할 때 체중인 48kg으로 돌아가겠다고 다짐, 팔로워들의 응원을 받았다.

한편 이용식의 딸 이수민은 트로트가수 원혁과 지난해 4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12월 TV조선(TV CHOSUN) '미스터트롯2'를 통해 공개 열애 사실을 밝혔고, 이후 이용식과 '조선의 사랑꾼'에도 출연했다. 이어 이수민은 지난달 6일 딸을 출산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