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JTBC 언론사 이미지

'집 나가면 개호강'에 스타 반려견 등장…박선영 “어떡해”

JTBC
원문보기
JTBC '집 나가면 개호강' 스틸.

JTBC '집 나가면 개호강' 스틸.


JTBC 예능프로그램 '집 나가면 개호강'에 전현무, 강소라, 박선영을 깜짝 놀라게 한 '슈퍼 셀럽' 보호자와 반려견이 등장하다.

오는 15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집 나가면 개호강'에서는 조한선, 레이 없이 전학견을 케어하는 개호강 유치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무원장' 전현무는 “오늘 '대형견 반' 조한선 선생님, '중소형견 반' 레이 선생님이 없는데 대형견 전학견이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전학견은 '픽업 서비스'까지 요청한 상황이어서 역대급 인력난에 시달리던 강소라, 박선영은 당황했다. 그러나 전현무는 “아마 보면 깜짝 놀랄 거다. '이분이 왜 우리 유치원에 와?' 할 거다. 보호자가 '슈퍼 셀럽'이다”라며 전학견과 그 보호자에 대한 힌트를 건네 기대를 자아냈다.

이에 강소라는 “제가 아는 대형견 중에 보호자가 슈퍼 셀럽은 조승우 선배님의 '곰자'”라며 추측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그걸 이야기하면 어떻게 해”라며 짓궂게 장난쳤다. 보호자가 조승우라고 확신한 강소라는 “나 소름 돋았다. 조승우 선배님과 곰자 둘 다 너무 좋아한다”며 팬심을 고백했다.

진짜 '슈퍼 셀럽'을 만나러 간 박선영은 한눈에 보호자를 알아보고는 “어머 어떡해?”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아직 베일에 싸인 전학견과 슈퍼 셀럽 보호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스페셜 게스트의 정체는 15일 오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되는 '집 나가면 개호강'에서 공개된다. '집 나가면 개호강'은 쿠팡플레이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선공개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JTBC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