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지민 "'폭싹' 속 아이유 연기 경이로워…박수치면서 보게 돼" (주고받고)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한지민이 아이유(IU)의 연기에 대해 극찬했다.

지난 13일 '백은하의 주고받고' 유튜브 채널에는 '"은호야.." 대사에 한지민이 흔들린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한지민이 출연했다.

최근 들어서 부러움을 넘어서 경이로웠었던 배우의 퍼포먼스가 있었냐는 말에 한지민은 "아무래도 최근에 본 게 '폭싹 속았수다'여서, 아이유 씨 같은 경우는 가수로 처음 접했었고, 그 사이에 다른 필모들도 보긴 했지만 '나는 진짜 연기밖에 안 했었는데, 저 연차 때 저걸 못 했었는데' 싶더라. '나의 아저씨' 때도 그랬다"고 고백했다.



그는 "이건 너무 쉽지 않은 거 같더라. 어릴 때, 10대부터 20대, 그리고 애 엄마 역할에 다른 인물까지 한다는 게 그냥 진짜 막 박수치면서 보게 됐다"고 감탄했다.

서로 간의 인연은 없다고 말한 한지민은 "어떤 상을 같이 받으러 간 적이 있는데, 옆자리에 앉아서 너무 좋았다. 옆자리라니' 막 이러면서 같이 한 공간에서 그 때 본 적은 있다"고 웃었다.

한편, 2008년 가수로 데뷔한 아이유는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배우로 첫 발을 내딛었으며, 이후 '최고다 이순신', '프로듀사', '나의 아저씨' 등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오애순, 양금명 역으로 1인 2역을 소화해낸 그는 내년 방송 예정인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백은하의 주고받고'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