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6 °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디지털터치 '레슬레리아나의 아틀리에' 9월 발매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이주환 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9월 26일 '진홍의 연금술사와 순백의 수호자 ~레슬레리아나의 아틀리에~' 를 발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작품은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연금술 RPG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플레이스테이션(PS)5, 닌텐도 스위치, 스팀 등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인터넷 연결 없이 완전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아틀리에' 시리즈 체험을 답습하면서도 진화시켰으며 새 주인공으로 그려지는 또 하나의 '레슬레리아나'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주민들이 사라지는 수수께끼의 재해가 발생한 마을 '할펜'을 배경으로, 소녀와 소년이 귀향해 원인을 조사하며 진실을 밝혀나가게 된다. 로제룩스 마이첸, 토투리아 헬몰드, 윌벨 폴 엘스리드, 소피 노이엔뮐러 등 역대 '아틀리에' 시리즈의 캐릭터도 플레이어블로 등장한다.

필드에서는 밤낮의 시간 경과나 날씨의 변화 등을 통해 다양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매번 무작위로 형태가 바뀌는 계층형 던전 '아공의 길'이 존재하며 난도에 따라 등장하는 소재나 적이 달라지기도 한다.


이 작품은 원작 '레슬레리아나'를 계승한 타임라인 커맨드 배틀을 채택했으며, 전열과 후열 각각 최대 3명씩 멤버를 배치할 수 있다. 멀티 액션, 아이템 믹스, 유나이트 어택 등 새 요소를 통해 보다 상괘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또 연글술 과정에서 소재의 색깔을 연결해 아이템을 제작하는 '기프트 컬러 조합'이 구현됐다. 동료와 협력을 통해 더욱 효과가 뛰어난 아이템을 만들 수 있으며, 최대 3개의 소재로 특성 부여가 가능하다.


이 작품은 조합을 통해 제작한 아이템을 상점에서 판매하며 마을을 발전시킬 수 있다. 판매 수익을 출자해 마을을 발전시키면 새 조합 레시피를 획득하거나 메인 스토리가 진행되기도 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2. 2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3. 3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4. 4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5. 5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더게임스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