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제이홉, '킬링잇걸' 1위 직행…아이튠즈 61개국 톱송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유하늘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신곡으로 글로벌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제이홉은 지난 13일 '킬링 잇 걸'(feat. GloRilla)을 발매했다. 해당 곡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로 직행했다.

'킬링 잇 걸' 솔로 버전 역시 관심이 뜨겁다. 원곡과 함께 동일 차트 1,2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압도적인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역대급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총 61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찍었다. 호주, 브라질, 덴마크, 프랑스, 독일, 태국, 필리핀 등이다.

뮤직비디오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공개 이후 미국, 영국, 독일, 캐나다 등 38개 국가/지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동영상' 톱 10에 진입했다.

'킬링 잇 걸'은 첫눈에 빠진 순간의 설렘을 표현한 힙합 곡이다. 중독성 강한 훅이 특징. 제이홉 솔로 싱글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트랙이다.

제이홉은 14일 방탄소년단 유튜브에 '킬링 잇 걸' 직캠 영상을 올렸다. 지난 13일 월드투어 '홉 온 더 스테이지 파이널'에서 선보인 퍼포먼스다.


월드 클래스 퍼포머의 진가를 보여줬다. 제이홉은 이날 파워풀한 군무를 펼쳤다. 박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팬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호응했다.

한편 제이홉은 오는 16일 '킬링 잇 걸'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추가 공개한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이지리아 IS 공습
    나이지리아 IS 공습
  2. 2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3. 3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4. 4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5. 5정진웅 검사 견책
    정진웅 검사 견책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