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7월 2일 컴백’ 리센느, 이번엔 풀향이다…타이틀곡 ‘Deja Vu’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가 신보 ‘Dearest’로 싱그러운 풀향을 퍼트린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지난 13일 공식 SNS에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발표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Dearest’(디어리스트)의 디지털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두 번째 싱글 앨범 ‘Dearest’에는 타이틀곡 ‘Deja Vu’(데자부)와 ‘Mood’(무드) 총 2곡이 수록됐다. 특히, ‘Deja Vu’는 맑은 태양 이미지로, ‘Mood’는 비가 내리는 구름 이미지로 표현돼 있어 각 트랙이 과연 어떤 느낌일지 궁금증을 더했다.


‘향기’와 ‘음악’을 핵심 키워드로 삼아 각 앨범마다 다양한 향기를 선보이는 리센느가 이번 신보에는 싱그러운 풀향을 담아냈다. 앞으로 ‘어떻게 기억되고 싶은지’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된 앨범인 ‘Dearest’는 조용히 스쳐 지나간 듯하지만 시간이 흐른 후 문득 떠오르는 잔향처럼 듣는 이들의 기억 속에 잔잔하게, 그러나 깊게 머물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앨범명 ‘Dearest’가 가장 애틋하고 소중한 존재를 부를 때 사용하는 단어인 만큼 추억에 대한 그리움과 자연이 남기는 오랜 잔향으로 완성돼 리스너들의 마음 깊은 곳을 조용히 두드리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nyc@osen.co.kr

[사진] 더뮤즈엔터테인먼트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