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 집 잘못 왔어" 유재석X이이경, 빌붙으려다 제대로 낭패 (놀뭐)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이경이 ‘빌붙기 찬스’를 쓰려다 더 큰 강적(?)을 만난다.

1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유재석과 이이경, 하하와 주우재가 팀을 나눠 ‘만 원의 행복’ 대결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만 원을 아끼기 위한 멤버들의 절약 케미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중 유재석과 이이경은 점심 식사와 커피를 한 번에 해결하기 위해 승부수를 띄운다. 지인의 식사 시간에 숟가락을 얹어 같이 먹으려는 작전이다. 빌붙을 대상을 물색하던 두 사람은 마침 식사를 하려던 지인의 집으로 향한다.



두 사람은 무전취식은 할 수 없으니 값을 지불한다면서, 대신 먹던 반찬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그러나 집주인은 본격 장사할 태세를 갖추고, 기분 따라 오락가락하는 시세를 선보여 유재석과 이이경을 긴장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은 화장실을 가려다가 집주인의 단속에 걸린다. 화장실 조명을 켜면 추가 요금이 붙는다는 말에, 유재석은 “불을 안 켜고 어떻게 볼일을 봐”라며 당황한 표정을 짓는다. 잠시의 수치스러움과 돈을 쓰는 편안함의 기로에서 유재석이 어떤 선택을 할지 관심이 쏠린다.

유재석과 이이경에게 푼돈을 벌기 위해 집주인은 유혹의 공세를 펼친다. 유재석과 이이경은 “이 집 잘못 왔다”라며 후회를 해, 과연 이곳에서 얼마를 쓰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유재석과 이이경의 짠내 나는 ‘만 원의 행복’은 1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