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엔하이픈, 내달 29일 네 번째 日 싱글 '요이' 발매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사랑하는 사람 향한 욕망·본능 표현
日 스타디움 입성→싱글 발매 열일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내달 일본에서 약 2년 만에 새 싱글을 선보인다.

엔하이픈(사진=빌리프랩)

엔하이픈(사진=빌리프랩)


엔하이픈은 13일 오전 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일본 네 번째 싱글 ‘宵 -YOI-’(요이)가 오는 7월 29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宵 -YOI-’의 로고 트레일러는 별이 빛나는 밤하늘에 심장 박동 소리가 울려 퍼지는 환상적인 분위기로 신곡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宵 -YOI-’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욕망과 본능을 표현한 총 3곡이 수록된다. 엔하이픈은 싱글 발매 후 7월 31일 쇼케이스를 개최해 현지 팬들과 만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엔하이픈의 일본 내 인기는 이미 막강하다. 최근 발매된 미니 6집 ‘디자이어 : 언리시’(DESIRE : UNLEASH)는 일본 주요 음반차트를 휩쓸고 있다.

이 앨범은 빌보드 재팬의 최신 ‘톱 앨범 세일즈’(6월 11일 자/집계기간 6월 2일~8일)와 ‘핫 앨범’, ‘다운로드 앨범’ 정상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빌보드 재팬에서 3관왕을 차지한 저력을 바탕으로 ‘아티스트 100’ 2위에 랭크됐다.

엔하이픈의 음반 파워는 일본 오리콘에서도 빛을 발했다. 이들은 ‘디자이어 : 언리시’로 최신 ‘주간 합산 앨범 랭킹’(6월 16일 자/집계기간 6월 2일~8일)과 ‘주간 앨범 랭킹’과 ‘주간 디지털 앨범 랭킹’ 등 3관왕을 석권했다. 특히 ‘주간 합산 앨범 랭킹’과 ‘주간 앨범 랭킹’에서는 팀 자체 최고 기록(포인트 및 판매량)을 경신해 폭발적인 성장을 입증했다.

엔하이픈은 일본 대형 스타디움 입성도 앞두고 있다. 이들은 오는 7월 5~6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과 8월 2~3일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엔하이픈 월드투어 워크 더 라인 인 재팬 - 서머 에디션-’(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 IN JAPAN -SUMMER EDITION-)을 열고 뜨거운 기세를 이어간다. 해외 아티스트로서는 데뷔 후 최단기간(4년 7개월) 일본 스타디움 입성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