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5 °
OSEN 언론사 이미지

유스피어, '뮤직뱅크'서 데뷔 무대..퍼포먼스 신세계 열었다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완성형 신인' USPEER (유스피어)가 스포티한 에너지로 무대를 꽉 채우며, 퍼포먼스 신세계를 열었다.

USPEER(여원, 소이, 시안, 서유, 다온, 채나, 로아)는 오늘(13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스피드 존)'의 타이틀곡 'ZOOM(줌)'과 수록곡 'Telepathy(텔레파시)'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USPEER는 UK 개러지 장르의 리듬 위에 R&B 감성을 더한 'Telepathy'로 핫 데뷔를 알렸다. USPEER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낸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 USPEER는 보랏빛 컬러로 포인트를 준 트레이닝 셋업을 입고 'ZOOM' 무대를 꾸몄다. USPEER는 빠르게 질주하는 비트 위에 절도 있으면서도 유려한 퍼포먼스를 더해 '완성형 신인'의 면모를 발휘했다. 다이내믹한 군무 속에 파워풀한 보컬과 자신감 넘치는 래핑으로 더욱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

'SPEED ZONE'은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어제보다 더 나은 자신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달려 나가는 USPEER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USPEER는 주체적인 메시지가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연결될 것을 예고했다.

특히, 본격 가요계 질주에 나서며 무한 성장 동력을 장착한 USPEER는 데뷔와 함께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해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USPEER는 데뷔 일주일이 채 되지 않아 SBS funE '더쇼' 1위 후보, MBC M·MBC every1 '쇼! 챔피언' 챔피언송 후보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USPEER는 'SPEED ZONE'으로 한터차트 6월 1주 차 음반차트 TOP5 내 유일한 걸그룹으로 이름을 올리며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USPEER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데뷔곡 'ZOOM'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갈무리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2. 2전현무 결혼 임박
    전현무 결혼 임박
  3. 3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4. 4맨유 본머스 난타전
    맨유 본머스 난타전
  5. 5우크라 종전 합의
    우크라 종전 합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