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편스토랑' 추성훈, 박태환 요리 촌철살인 혹평 "실격이야"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찜 요리'를 주제로 한 메뉴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박태환은 각기 다른 종류의 라면 3봉지를 꺼냈다. 라면 3가지 조합 레시피를 공개한 것. 불닭 맛 라면, 오동통한 라면, 짬뽕 라면을 섞어 먹는다는 박태환의 '불구리짬뽕'이 공개되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 박태환은 면 종류에 따라 조리 순서를 조절하는 등 특별한 레시피로 3종 라면을 조화롭게 끓였다.

이어 추성훈의 VCR이 공개됐다. 박태환이 메뉴 대결을 위해 만든 수육을 절친한 형인 추성훈에게 먼저 선보인 것. 박태환은 "추성훈 형이 워낙 고기를 좋아해서 제가 시식을 부탁했다"라고 말했다. 추성훈은 대뜸 "태환이가 처음부터 직접 만든 건가?"라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더니 맛보기 전부터 아쉬운 점을 지적해 박태환을 불안하게 했다.

잠시 후 공개된 추성훈의 시식 평은 박태환의 기대를 180도 뒤집었다. 박태환의 수육을 맛본 추성훈이 "아깝다. 맛이 없다"라고 말한 것. 이어 "넌 금메달 땄지만 네 음식은 실격이야!"라고 혹평했다. 이에 발끈한 박태환은 "실격이라니! 형이 실격이야"라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메뉴 평가를 앞두고 박태환은 "이 레시피는 공개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성훈이 형 때문에…"라며 절치부심 각오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절친 추성훈의 혹평은 박태환의 최종 메뉴를 얼마나 변화시켰을까. 새로운 레시피로 각오를 다진 박태환은 첫 도전에서도 금메달을 차지할 수 있을까. 6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성탄 예배
    이재명 성탄 예배
  2. 2충무로역 인근 화재
    충무로역 인근 화재
  3. 3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4. 4민지 민지 민지
    민지 민지 민지
  5. 5변우석 크리스마스 선물
    변우석 크리스마스 선물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