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3’ 美 천록담, ‘콜센타’ 독보적 에이스…‘트로트 교주’ 저력 과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천록담이 2주 연속 100점 신기록을 달성하며, 순위 쟁탈전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급부상했다.

천록담은 지난 12일 밤 방송된 TV조선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다시 쓰는 미스터트롯3 순위 쟁탈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미스터트롯3’ 경연 3위인 천록담은 녹화 당일 생일을 맞이한 사연 신청자를 위해 유쾌한 생일 축하송을 즉흥적으로 불러 감동을 더했다.

천록담 팬클럽 회원으로, 아낌없는 응원을 보낸 사연 신청자는 ‘몇 미터 앞에 두고’를 신청곡으로 선정했다. 천록담은 첫 소절부터 맛깔나는 꺾기의 진수를 선보이며 구수한 창법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그는 탁월한 곡 해석력과 섬세한 감성으로 애절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목요일 밤을 진하게 물들였다.



천록담은 100점 만점을 기록, 다시 기적을 썼다. 첫 번째 올하트를 터뜨리며 ‘트로트 교주’ 저력을 다시 한번 발휘, 강력한 우승 후보로 급부상했다.


지난 무대에서도 감미로운 보컬과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로 100점을 기록하며 단독 선두로 올라 이목을 집중시킨 천록담은 또 한 번 100점을 터뜨려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 중이다.

한편 천록담은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를 비롯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등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사진=TV조선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