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서이서, 드라마 ‘우리영화’로 안방극장 공략...‘연기 스펙트럼’ 확장 시동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서이서가 SBS 새 금토드라마 ‘우리영화‘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서이서는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종로 율제병원 응급의학과 레지던트로 깊은 인상을 남긴데 이어, ‘우리영화’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 도전에 나선다.

오는 6월 13일 첫 방송되는 ‘우리영화’는 내일이 없는 영화감독 이제하(남궁민 분)와 오늘이 마지막인 배우 이다음(전여빈 분)이 만들어가는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멜로 드라마다. 서이서는 극 중 이제하가 연출하는 영화 ‘하얀 사랑’의 남자 주인공이자 국내 최고 톱스타 ‘김정우’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서이서가 SBS 새 금토드라마 ‘우리영화‘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배우 서이서가 SBS 새 금토드라마 ‘우리영화‘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 서이서는 세련되면서도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시니컬한 표정 속 애잔함이 깃든 눈빛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이전 작품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극 중 김정우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서이서는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디즈니+ ‘사랑이라 말해요’ 등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으며, 무한한 연기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번 ‘우리영화’에서는 보다 깊이 있는 감정 표현과 함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서이서가 그려낼 김정우 캐릭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이서가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는 6월 13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2. 2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3. 3김현수 더비
    김현수 더비
  4. 4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5. 5패스트트랙 충돌 벌금형
    패스트트랙 충돌 벌금형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