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편스토랑' 박태환 "연금 쏠쏠, 포상금은 탈 때마다 기부"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대한민국 수영 역사를 쓴 레전드 박태환의 솔직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에서 박태환은 "꼭 가고 싶은 맛집이 있다"라며 집을 나서더니, 아파트 단지의 다른 아파트 안으로 들어가 의아함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아파트 내에 있는 카페테리아를 찾아간 것.

이에 이연복 셰프는 "고생 많이 했는데 박태환 성공했네"라고 해 웃음을 줬다. 이어 '편스토랑' 제작진은 박태환에게 연금에 대해 조심스럽게 물었다. 그도 그럴 것이 박태환이 국제 대회에서 딴 메달이 셀 수 없이 많기 때문.

박태환은 "연금으로 평생 먹고사는 건 불가능하다"라고 했다. 이어 박태환은 "메달을 따서 100점을 쌓아야 연금 등록이 된다. 저는 2006년 고등학교 때 나간 도하 아시안게임에서 한 번에 100점을 다 쌓았다"라며 "그 (연금) 금액이 소금빵처럼 짭짤하긴 하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 박태환은 "이후에 받은 포상금들은 메달 딸 때마다 많이 기부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태환은 선수 시절 여자 친구로 많은 오해를 받은 친누나와 다정한 전화 통화도 공개한다. 이 과정에서 박태환이 사랑을 쏟은 첫 조카 역시 수영을 배우고 있다고 밝히기도. 그러나 정작 박태환이 조카의 본격적인 수영 선수 도전을 반대한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영원한 마린보이 박태환의 연금 진실, 박태환의 조카 사랑, 박태환의 역대급 먹방, 박태환의 필살 메뉴까지 공개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6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2. 2시내버스 공공관리제
    시내버스 공공관리제
  3. 3나영석 등산 예능
    나영석 등산 예능
  4. 4한병도 정책조정회의
    한병도 정책조정회의
  5. 5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