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팀 K리그, 7월 'UCL 진출' 뉴캐슬과 쿠팡플레이 시리즈 맞대결... 수원서 열린다

OSEN
원문보기

[OSEN=노진주 기자] K리그를 대표하는 스타 선수들이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와 맞대결을 펼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13일 "오는 7월 30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K리그 대표급 선수들로 구성된 '팀 K리그'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구단 뉴캐슬과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친선경기를 갖는다"라고 밝혔다.

팀 K리그는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 AT 마드리드 등 해외 명문 클럽과 맞대결을 펼쳐왔다.

올해 팀 K리그와 만나는 뉴캐슬은 구단 역사상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한다. 에디 하우 감독이 이끄는 뉴캐슬은 2024-2025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에서 5위를 차지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따냈다.

팀 K리그를 이끌 감독과 코칭 스태프는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선수단 구성을 위한 팬 투표 일정과 방식 역시 추후 공개된다.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티켓 예매는 선 예매 6월 25일, 일반 예매 6월 27일이다. 모두 쿠팡플레이에서만 가능하다.


이 밖에도 경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 예매 방법 등은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jinju217@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