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BNK금융그룹, '부산을 즐기다' KNN 방송교향악단 초청 음악회 열려

국제뉴스
원문보기
[김옥빈 기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BNK금융그룹은 오는 20일, 지역 대표 문화행사인 'Play on Busan(부산을 즐기다)'의 13번째 공연으로 KNN 방송교향악단 초청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휘자 서희태의 'Talk 클래식' 비발디 <사계> 공연 포스터

지휘자 서희태의 'Talk 클래식' 비발디 <사계> 공연 포스터


'Play on Busan'은 BNK금융그룹이 지역민에게 다양한 예술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대표 문화 프로그램으로 클래식, 국악, 코미디, 강연, 영화 등 다양한 장르를 매달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지역 대표 예술단체인 KNN 방송교향악단과 바이올리니스트 김혜정이 협연해 비발디의 '사계' 전 악장을 연주할 예정이다.

특히 KNN 방송교향악단의 상임지휘자인 서희태 예술감독이 지휘와 해설을 함께 맡아 클래식 입문자도 쉽게 공감할 수 있는 '톡(Talk) 클래식' 형태로 진행돼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참여 신청은 19일까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가능하며, 좌석은 지정석과 비지정석 중 선택할 수 있다. 다만, 효율적인 진행을 위해 행사 시작 10분 전(오후 6시 50분) 이후부터는 입장 좌석 구분 없이 안내될 예정이다.

BNK금융그룹 빈대인 회장은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 선율을 통해 시민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마음의 여유를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문화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펼쳐진 'Play on Busan' 공연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된 '아이사랑 페스티벌'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열렸으며, KBS 개그콘서트 팀이 선보인 유쾌한 무대를 통해 약 400여 명의 어린이 가족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4. 4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