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30일 컴백' 원어스, 신보 트랙리스트 오픈…경계 넘어 '음악 세계' 확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음악적 세계를 한층 더 확장시킨 새 앨범을 예고, 성장을 기대케 만들었다.

원어스는 13일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11집 '5x'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X'를 포함해 'LOVE ME or LOSER', 'RELOAD', 'BAD', 'TIME MACHINE (Korean ver.)'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이중 'TIME MACHINE'은 원어스가 지난 4월 발매한 일본 디지털 싱글의 한국어 버전이다.

특히 환웅, 건희, 시온이 타이틀곡 'X'의 노랫말을 직접 써 원어스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이도 역시 수록곡 'LOVE ME or LOSER'와 'TIME MACHINE (Korean ver.)'의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미니 11집 '5x'는 원어스의 음악적 정체성을 수식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다섯 멤버를 뜻하는 숫자 '5'와 어떤 값이든 대입 가능한 미지수 'x'의 결합으로, 각 멤버가 지닌 무한한 매력을 담아냈다. 원어스는 정해진 답을 넘고, 경계를 허물며 다시금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확장한다.

한편, 원어스의 미니 11집 '5x'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RBW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4. 4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