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신동엽 “이병헌 집에서 백상 뒤풀이”…이민정 ”축하할 수 없었다” 왜? (‘가오정’)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사진 |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신동엽이 이병헌X이민정 부부에 대해 폭로한다.

13일 방송되는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 예능인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신동엽을 야외 예능에서, 그것도 MC가 아닌 게스트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시청자 기대가 뜨겁다. 무엇보다 신동엽이 오랜 절친인 이병헌은 물론 이민정과의 남다른 인연, 자신이 느끼는 이병헌X이민정 부부에 대한 이야기까지 모두 털어놓는다고 해 주목된다.

이날 붐은 신동엽의 등장에 “얼마 전 상을 받으셨습니다”라고 축하의 인사를 건넨다. 신동엽은 제61회 백상예술대상 방송예능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대한민국 최고 예능인의 위엄을 과시했다. 신동엽은 그날을 회상하며 “백상예술대상 끝나고 이병헌의 집에서 뒤풀이를 했다”라고 말한다. 함께 수상 뒤풀이를 할 만큼 신동엽과 이병헌X이민정 부부의 친분이 끈끈한 것.

이때 이민정이 신동엽을 향해 “그때 축하 드린다고 말할 수 없었다”라고 털어놔 의아함을 자아낸다. 이는 이민정의 남편이자 신동엽의 절친인 이병헌과 관련이 있다고. 이민정이 신동엽을 축하하지 못한 이유는 무엇일까.

뿐만 아니라 신동엽과 이민정의 첫 만남도 공개된다. 결혼 전 이민정은 이병헌과 신동엽의 친분을 모른 채, 자신의 원픽 연예인으로 신동엽을 꼽았다고. 이에 이병헌이 신동엽과 친한 사이임을 강조했지만, 이민정이 “다 친하다고 그런다”라고 반응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웃픈(?) 대화를 계기로 신동엽이 부부의 결혼식 사회를 맡게 됐다는데. 그 진실은 ‘가오정’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동엽은 오랜 시간 롱런할 수 있는 비결 등을 언급하며 정남매를 향해 아낌없는 조언도 건넨다. 쉴 새 없이 웃음을 빵빵 터뜨리는 것은 물론, 묵직한 울림까지 안겨주는 신동엽의 활약은 6월 13일 금요일 방송되는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서 공개된다. yoonss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