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하나증권, 아세테크와 상장 대표 주관사 계약 체결

헤럴드경제 정윤희
원문보기
내년 하반기 코스닥 상장 목표
권승택(오른쪽) 하나증권 ECM본부장과 박종석 아세테크 대표이사가 IPO 대표 주관사 계약을 맺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하나증권 제공]

권승택(오른쪽) 하나증권 ECM본부장과 박종석 아세테크 대표이사가 IPO 대표 주관사 계약을 맺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하나증권 제공]



[헤럴드경제=정윤희 기자] 하나증권은 물류자동화 솔루션 SI(System Integration)기업 아세테크와 내년 하반기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대표 주관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세테크는 국내외 물류센터와 제조 현장 등을 대상으로 자동창고 구축, 로봇 연동 솔루션, 스마트 물류 자동화 시스템 구축 등을 제공하는 SI기업이다.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국가과제를 통해 실증 레퍼런스를 축적해오며 최근 3년간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세테크는 이번 기업공개(IPO)를 통해 핵심 인력을 확보하고 연구개발(R&D)투자와 해외 물류 시장 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종석 아세테크 대표이사는 “아세테크가 기술 기반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는 중요한 변곡점”이라며 “철저한 준비를 통해 아시아 물류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승택 하나증권 ECM본부장은 “스마트 제조 및 물류 로보틱스 시장에서 회사의 경쟁력을 긍정적으로 판단한다”고 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