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농심, 울산삼남물류센터 기공..."수출물류 전진기지 될 것"

아주경제 홍승완 기자
원문보기
지난 12일 열린 농심 울산삼남물류센터 기공식에서 이병학 농심 대표이사(왼쪽 다섯째부터), 김두겸 울산광역시장, 이성룡 울산광역시의회 의장, 이순걸 울주군수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농심]

지난 12일 열린 농심 울산삼남물류센터 기공식에서 이병학 농심 대표이사(왼쪽 다섯째부터), 김두겸 울산광역시장, 이성룡 울산광역시의회 의장, 이순걸 울주군수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농심]



농심이 울산 울주군 삼남물류단지에서 ‘울산삼남물류센터’ 기공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날 열린 기공식에는 이병학 농심 대표이사, 김두겸 울산광역시장 그리고 울산시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농심 울산삼남물류센터는 부지면적 약 4만6700㎡(약 1만4000평), 연면적 약 16만6700㎡(약 5만평)의 지상 5층 규모로 건설된다. 준공 목표는 오는 2027년 상반기다. 총 투자금액은 약 2290억 원이다.

농심은 물류센터 건립과 운영 과정에서 지역사회에 기여할 방침이다. 공사 기간에는 약 4300여명의 취업유발효과가 기대된다. 완공 후에는 약 1300여명의 운영인력을 지역주민 중심으로 고용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울산삼남물류센터는 향후 농심의 국내외 물류 수요 확대를 뒷받침할 핵심 거점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 농심은 이커머스 등 유통기업 유치를 통해 울산을 중심으로 한 경상권 물류서비스의 질적 향상도 추진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울산삼남물류센터는 지역경제와 함께 호흡하며 전세계에 K라면 위상을 드높일 농심 수출물류 전진기지가 될 것"이라며 "안전하고 완벽한 준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홍승완 기자 veryhong@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