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신시아 열애설 부인' 더보이즈 주연 "내 책임…실수 반복 안 해"

더팩트
원문보기

최근 신시아와 열애설 휩싸여
"부끄럽지 않도록 잘하겠다"


그룹 더보이즈 멤버 주연이 팬들에게 "이번 일로 속상하게 만든 것 같아 정말 미안하다"고 전했다. /더팩트 DB

그룹 더보이즈 멤버 주연이 팬들에게 "이번 일로 속상하게 만든 것 같아 정말 미안하다"고 전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더보이즈 멤버 주연이 배우 신시아와의 열애설을 부인한 후 팬들에게 사과의 마음을 전했다.

주연은 12일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 더비(팬덤명)를 위해 조금이라도 더 빨리 찾아와야 했는데 어떻게 하면 더비가 덜 걱정하고 속상할지 고민하다 보니 시간이 더 걸렸다"며 "그 시간이 오히려 더 힘들게 했을 것 같아서 정말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그는 "이번 일로 더비를 속상하게 만든 것 같아 정말 미안하다. 사실이 아닌 일들도 많지만 그런 상황이 생기게 된 건 결국 내 책임"이라며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고 약속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일을 겪으며 깊이 생각해 봤다. 더비들의 사랑과 응원에 너무 익숙해져서 내가 얼마나 큰 믿음과 기대를 받고 있는지 잠시 잊고 있던 것 같다"며 "앞으로는 더비의 마음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고 더 소중하게 생각하며 행동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내가 더비에게 전했던 말들과 보여줬던 모습들은 모두 내 진심이었다. 이번 일로 그 마음마저 진심이 아닌 것처럼 보일까 미안하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더비가 보내주는 마음이 부끄럽지 않도록 잘하겠다"고 전했다.

주연은 최근 배우 신시아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소셜미디어로 이른바 '럽스타그램'을 했으며 같은 디자인의 목걸이와 의상 등을 착용했다는 이유로 의혹을 제기했다. 특히 두 사람이 앞서 제26회 전주국제영화제 초청작인 단편 영화 '영영'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의혹이 커졌다. 그러나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 관련해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2017년 그룹 더보이즈로 데뷔한 주연은 'D.D.D.' 'REVEAL(리빌)' 등 다수의 곡을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최근에는 한국과 일본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2022년 영화 '마녀2'로 데뷔한 신시아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산부인과 레지던트 1년 차 표남경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